Q&A

  1. HOME
  2. 고객센터
  3. Q&A

■아이크로 상품권 발송관련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8회 작성일 21-07-04 09:23

본문

안녕하십니까 

아이크로입니다. 


 1. 요즘 어딜가나 보이스피싱 사고들이 많습니다. 저희 아이크로도 보이스피싱이 급격하게 증가하여 대책을 마련하였고 이로 인해 상품권이 늦게 발송이 되거나 늦게 연락이 가는 경우도 발생합니다. 


 2. 첫 결제에서만 이러한 불편함을 가지게 될 것 이고 이후에는 좀 더 신속하게 발송처리하도록 합니다. 

기존 구매하셨던 이력이있는 고객님들께는 최대한 빠르게 바로 발송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
 3. 저희 아이크로는 조금 이라도 보이스피싱 사고를 막기위해 영업시간중에는 해피콜로 고개님들의 상품권 구매이유등 개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 


 

 감사합니다.